학습겜험플랫폌 SAAS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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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슀 읎용앜ꎀ

제1조(목적)

읎 앜ꎀ은 죌식회사 윌비소프튞(읎하 ‘회사’띌 핹)의 ACT! ESG에서 제공하는 읞터넷 서비슀(읎하 “서비슀”띌 한닀)륌 읎용핚에 있얎 “회사”와 ‘읎용자’의 권늬·의묎 및 책임사항을 규정핚을 목적윌로 합니닀.

제2ì¡°(용얎 정의)

  • 1. ACT! ESG란 회사가 읎용자에게 서비슀륌 제공하Ʞ 위하여 욎영하는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욞러 ACT! ESG륌 욎영하는 사업자의 의믞로도 사용합니닀.
  • 2. ‘읎용자’란 ACT! ESG에 접속하여 읎 앜ꎀ에 따띌 ACT! ESG가 제공하는 서비슀륌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닀.
  • 3. ‘회원’읎띌 핚은 ACT! ESG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윌로 ACT! ESG가 제공하는 서비슀륌 읎용할 수 있는 자륌 말합니닀.
  • 4. ‘비회원’읎띌 핚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ACT! ESG가 제공하는 서비슀륌 읎용하는 자륌 말합니닀.
  • 5. 볞 앜ꎀ에서 사용하는 용얎의 정의는 볞 조에서 정하는 것을 제왞하고는 ꎀ계법령 및 서비슀별 안낎에서 정하는 바에 따늅니닀.

제3ì¡°(앜ꎀ 등의 명시와 íššë ¥ 및 개정)

  • 1. ACT! ESG는 읎 앜ꎀ의 낎용곌 상혞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죌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늬할 수 있는 곳의 죌소륌 포핚), 전화번혞, 전자우펞죌소, 사업자등록번혞, 개읞정볎ꎀ늬책임자 등을 읎용자가 쉜게 알 수 있도록 ACT! ESG의 쎈Ʞ 서비슀화멎(전멎)에 게시합니닀. 닀만, 앜ꎀ의 낎용은 읎용자가 연결화멎을 통하여 볌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멎 또는 팝업화멎 등을 제공 합니닀.
  • 2. ACT! ESG는 읎용자가 앜ꎀ에 동의하Ʞ에 앞서 앜ꎀ에 정하여젞 있는 낎용 쀑 계앜핎지 등곌 같은 쀑요한 낎용을 읎용자가 읎핎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멎 또는 팝업화멎 등을 제공합니닀.
  • 3. ACT! ESG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볎혞에 ꎀ한 법률」, 「앜ꎀ의 규제에 ꎀ한 법률」, 「전자묞서 및 전자거래Ʞ볞법」, 「전자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볎통신망 읎용쎉진 및 정볎볎혞 등에 ꎀ한 법률」, 「소비자Ʞ볞법」 등 ꎀ렚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읎 앜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닀.
  • 4. ACT! ESG가 앜ꎀ을 개정할 겜우에는 적용음자 및 개정사유륌 명시하여 현행 앜ꎀ곌 핚께 ACT! ESG의 쎈Ʞ화멎에 ê·ž 적용음자 7음 읎전부터 적용음자 전음까지 공지합니닀. 닀만, 읎용자에게 불늬하게 앜ꎀ낎용을 변겜하는 겜우에는 최소한 30음 읎상의 사전 유예Ʞ간을 두고 공지합니닀. 읎 겜우 ACT! ESG는 개정 전 낎용곌 개정 후 낎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읎용자가 알Ʞ 쉜도록 표시합니닀.
  • 5. ACT! ESG가 앜ꎀ을 개정할 겜우에는 개정앜ꎀ 공지 후 개정앜ꎀ의 적용에 대한 "읎용자"의 동의 여부륌 확읞합니닀. "읎용자"가 개정앜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겜우 ACT! ESG 또는 ‘회원’은 서비슀 읎용계앜을 핎지할 수 있습니닀. 닀만, 동의Ʞ간 낎에 거절의 의사륌 표시하지 않윌멎 동의한 것윌로 볞닀는 낎용을 별도로 고지한 겜우, "읎용자”가 읎에 따륞 거절의 의사표시 륌 하지 않거나 앜ꎀ 변겜 읎후에 서비슀륌 읎용할 겜우에는 변겜앜ꎀ에 동의한 것윌로 간죌합니닀.
  • 6. ACT! ESG가 앜ꎀ을 개정할 겜우에는 ê·ž 개정앜ꎀ은 ê·ž 적용음자 읎후에 첎결되는 계앜에만 적용되고 ê·ž 읎전에 읎믞 첎결된 계앜에 대핎서는 개정 전의 앜ꎀ조항읎 귞대로 적용됩니닀. 닀만 읎믞 계앜을 첎결한 ‘읎용자’가 개정앜ꎀ 조항의 적용을 받Ʞ륌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앜ꎀ의 공지Ʞ간 낎에 ACT! ESG에 송신하여 ACT! ESG의 동의륌 받은 겜우에는 개정앜ꎀ 조항읎 적용됩니닀.
  • 7. 읎 앜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곌 읎 앜ꎀ의 핎석에 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볎혞에 ꎀ한 법률, 앜ꎀ의 규제 등에 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볎혞지칚 및 ꎀ계법령 또는 상ꎀ례에 따늅니닀.

제4조(회원가입)

  • 1. ’읎용자’는 ACT! ESG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띌 회원정볎륌 Ʞ입한 후 읎 앜ꎀ에 동의한닀는 의사표시륌 핚윌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닀.
  • 2. ACT! ESG는 제1항곌 같읎 ‘회원’윌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읎용자 쀑 닀음 각 혞에 핎당하지 않는 한 ‘회원’윌로 등록합니닀.
    • ① 등록 낎용에 허위, Ʞ재누띜, 였Ʞ가 있는 겜우
    • ② ACT! ESG의 정당한 업묎 수행에 지장을 죌는 겜우
    • ③ Ʞ타 ‘회원’윌로 등록하는 것읎 ACT! ESG의 Ʞ술상 현저히 지장읎 있닀고 판당되는 겜우
  • 3. 회원가입계앜의 성늜 시Ʞ는 ACT! ESG의 승낙읎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윌로 합니닀.
  •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겜읎 있는 겜우, 옚띌읞 회원정볎 수정 등의 방법윌로 ACT! ESG에 대하여 ê·ž 변겜사항을 알렀알 합니닀.

제5ì¡°(회원정볎의 변겜)

  • 1. ‘회원’은 개읞정볎ꎀ늬화멎을 통하여 얞제든지 자신의 개읞정볎륌 엎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닀.
  • 2.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겜읎 있는 겜우, 옚띌읞 회원정볎 수정 등의 방법윌로 ACT! ESG에 대하여 ê·ž 변겜사항을 알렀알 합니닀.
  • 3. 제2항의 변겜사항을 ACT! ESG에 알늬지 않아 발생한 불읎익에 대하여 ACT! ESG은 책임지지 않습니닀.

제6ì¡°(회원의 의묎)

  • 1. 회원은 공공의 질서 및 믞풍양속을 저핎하는 닀음에 ꎀ렚되는 통신 활동을 하여서는 안됩니닀.
    • ① 회사가 제공하는 ACT! ESG 서비슀륌 통하여 얻은 정볎륌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읎 허가 용도 읎왞의 목적윌로 사용하거나 복제, 유통, 상업적윌로 읎용하렀는 행위
    • ② 타 ‘회원’읎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 및 Ʞ타 권늬륌 칚핎하는 행위
    • ③ 타 ‘회원’의 명예륌 손상시킀거나 고의적윌로 불읎익을 죌는 행위
    • ④ ACT! ESG의 동의륌 받지 아니하고 서비슀의 낎용곌 ꎀ렚 없는 낎용 및 ꎑ고 등을 게시하는 행위
    • â‘€ 정볎 서비슀륌 위핎 하거나 혌란을 음윌킀는 핎킹을 하거나 컎퓚터 바읎러슀 ì „ì—Œ, 유포하는 행위
    • ⑥ Ʞ타 ꎀ계되는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2. ‘회원’의 ‘아읎디’와 ‘비밀번혞’에 ꎀ한 ꎀ늬책임은 ‘회원’에게 있윌며, 읎륌 제3자가 읎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닀. ‘회원’은 ‘아읎디’ 및 ‘비밀번혞’가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핎 사용되고 있음을 읞지한 겜우에는 읎륌 슉시 ACT! ESG에 통지하고 ACT! ESG의 안낎에 따띌알 합니닀.
  • 3. 제2항의 겜우에 핎당 ‘회원’읎 ACT! ESG에 ê·ž 사싀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겜우에도 ACT! ESG의 안낎에 따륎지 않아 발생한 불읎익에 대하여 ACT! ESG는 책임지지 않습니닀.
  • 4. 회원은 볞 앜ꎀ에서 규정하는 사항 및 죌의사항을 쀀수하여알 합니닀.

제7조('회원'에 대한 통지)

  • 1. ACT! ESG가 '회원’에 대한 통지륌 하는 겜우, ‘회원’읎 ACT! ESG와 믞늬 앜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펞 죌소로 할 수 있습니닀.
  • 2. ACT! ESG는 불특정닀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겜우 1죌음읎상 ACT! ESG 게시판에 게시핚윌로썚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닀. 닀만, ‘회원’ 볞읞의 거래와 ꎀ렚하여 쀑대한 영향을 믞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륌 합니닀.

제8ì¡°('회원' 탈퇮 및 자격 상싀 등)

  • 1. ‘회원’은 ACT! ESG에 얞제든지 탈퇎륌 요청할 수 있윌며 ACT! ESG는 슉시 회원탈퇎륌 처늬합니닀.
  • 2. ‘회원’읎 닀음 각 혞의 사유에 핎당하는 겜우, ACT! ESG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닀.
    • ①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낎용을 등록한 겜우
    • ② 닀륞 사람의 ACT! ESG 읎용을 방핎하거나 ê·ž 정볎륌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륌 위협하는 겜우
    • ③ ACT! ESG륌 읎용하여 법령 또는 읎 앜ꎀ읎 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륌 하는 겜우
    • ④ Ʞ타 볞 앜ꎀ의 ‘회원’의 의묎륌 위반하는 겜우
  • 3. ACT! ESG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 시킚 후, 동음한 행위가 2회 읎상 반복되거나 30음 읎낎에 ê·ž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겜우 ACT! ESG는 회원자격을 상싀시킬 수 있습니닀.
  • 4. ACT! ESG가 회원자격을 상싀시킀는 겜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닀. 읎 겜우 ‘회원’에게 읎륌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음 읎상의 Ʞ간을 정하여 소명할 Ʞ회륌 부여합니닀.

제9ì¡°("서비슀"의 제공 및 변겜)

  • 1. ACT! ESG는 닀음곌 같은 업묎륌 수행합니닀.
    •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볎 제공 및 구맀계앜의 첎결
    • ② ꎑ고, 읎벀튞 행사 등 “회사”와 ꎀ렚한 닀양한 판쎉 안낎
    • ③ Ʞ타 ACT! ESG가 정하는 업묎
  • 2. ACT! ESG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Ʞ술적 사양의 변겜 등의 겜우에는 장찚 첎결되는 계앜에 의핎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낎용을 변겜할 수 있습니닀. 읎 겜우에는 변겜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낎용 및 제공음자륌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낎용을 게시한 곳에 슉시 공지합니닀.
  • 3. ACT! ESG가 제공하Ʞ로 읎용자와 계앜을 첎결한 서비슀의 낎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Ʞ술적 사양의 변겜 등의 사유로 변겜할 겜우에는 ê·ž 사유륌 읎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죌소로 슉시 통지합니닀.
  • 4. 전항의 겜우 ACT! ESG는 읎로 읞하여 읎용자가 입은 손핎륌 배상합니닀. 닀만, ACT! ESG가 고의 또는 곌싀읎 없음을 입슝하는 겜우에는 귞러하지 아니합니닀.

제10ì¡°(“서비슀”의 읎용 시간)

  • 1. “서비슀” 읎용은 ACT! ESG의 업묎상 또는 Ʞ술상 특별한 지장읎 없는 한 연쀑묎휎, 1음 24시간 욎영을 원칙윌로 합니닀. 당, ACT! ESG는 시슀템 정Ʞ점검, 슝섀 및 교첎륌 위핎 ACT! ESG가 정한 날읎나 시간에 서비슀륌 음시쀑닚 할 수 있윌며, 예정되얎 있는 작업윌로 읞한 서비슀 음시쀑닚은 ACT! ESG륌 통핎 사전에 공지합니닀.
  • 2. ACT! ESG는 ꞎ꞉한 시슀템 점검, 슝섀 및 교첎 등 부득읎한 사유로 읞하여 예고없읎 음시적윌로 서비슀륌 쀑닚할 수 있윌며, 새로욎 서비슀로의 교첎 등 ACT! ESG가 적절하닀고 판당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슀륌 완전히 쀑닚할 수 있습니닀.
  • 3. ACT! ESG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슀 섀비의 장애 또는 서비슀 읎용의 폭죌 등윌로 정상적읞 서비슀 제공읎 불가능할 겜우, 서비슀의 전부 또는 음부륌 제한하거나 쀑지할 수 있습니닀. 닀만 읎 겜우 ê·ž 사유 및 êž°ê°„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닀.
  • 4. ACT! ESG는 ACT! ESG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읞한 서비슀쀑닚의 겜우(시슀템ꎀ늬자의 고의, 곌싀 없는 디슀크 장애, 시슀템 닀욎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읞(Ʞ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곌싀로 읞한 시슀템 쀑닚 등의 겜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닀.
  • 5. ACT! ESG는 서비슀륌 특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읎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닀. 닀만 읎 겜우 ê·ž 낎용을 공지합니닀.
  • 6. ACT! ESG는 서비슀의 읎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겜우에는 ê·ž 사유, 음시 및 Ʞ간을 정하여 읎용자의 전자우펞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핎당 ‘읎용자’에게 통지합니닀. 닀만, ACT! ESG가 ꞎ꞉하게 읎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닀고 읞정하는 겜우에는 귞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닀.

제11ì¡°("서비슀"의 쀑닚)

  • 1. ACT! ESG는 컎퓚터 등 정볎통신섀비의 볎수점검·교첎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겜우에는 서비슀의 제공을 음시적윌로 쀑닚할 수 있습니닀.
  • 2. ACT! ESG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슀의 제공읎 음시적윌로 쀑닚됚윌로 읞하여 읎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핎에 대하여 배상합니닀. 당, ACT! ESG가 고의 또는 곌싀읎 없음을 입슝하는 겜우에는 귞러하지 아니합니닀.
  • 3.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Ʞ, 업첎 간의 통합 등의 읎유로 서비슀륌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겜우에는 ACT! ESG는 제7조에 정한 방법윌로 읎용자에게 통지합니닀.

제12ì¡°("서비슀"의 읎용 제한)

  • 1. ACT! ESG는 ‘회원’읎 “서비슀” 읎용 낎용에 있얎서 볞 앜ꎀ 제 6ì¡° 낎용을 위반하거나, 닀음 각 혞에 핎당하는 겜우 겜고, 음시정지, 영구 읎용정지 등윌로 “서비슀” 읎용을 닚계적윌로 제한할 수 있습니닀.
    • ① 믞풍양속을 저핎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 ② 타 읎용자에게 심한 몚욕을 죌거나, 서비슀 읎용을 방핎한 겜우
    • ③ Ʞ타 정상적읞 서비슀 욎영에 방핎가 될 겜우
    • ④ 정볎통신 윀늬위원회 등 ꎀ렚 공공Ʞ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겜우
    • â‘€ 1년 읎상 서비슀륌 읎용한 적읎 없는 겜우
  • 2. 상Ʞ 읎용제한 규정에 따띌 “서비슀”륌 읎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슀” 읎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읎 “서비슀” 읎용의 음시정지, 쎈Ʞ화, 읎용계앜 핎지 등을 불량 읎용자 처늬 규정에 따띌 ì·ší•  수 있습니닀. 영구읎용정지, 읎용계앜 핎지 시 “서비슀” 읎용을 통핎 획득한 포읞튞 및 Ʞ타 혜택 등도 몚두 소멞되며, ACT! ESG는 읎에 대핮 별도로 볎상하지 않습니닀.

제13ì¡°(정볎의 제공 및 ꎑ고의 게제)

  • 1. ACT! ESG는 "읎용자"가 “서비슀” 읎용 쀑 필요하닀고 읞정되는 닀양한 정볎륌 전자우펞 등의 방법윌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닀.
  • 2. 제1항의 정볎륌 전자적 전송맀첎에 의하여 전송하렀고 하는 겜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륌 받아서 전송합니닀.
  • 3. ACT! ESG는 서비슀 제공곌 ꎀ렚하여 홈페읎지, 전자우펞 등에 ꎑ고륌 게재할 수 있습니닀. ꎑ고가 게재된 전자우펞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ACT! ESG에게 할 수 있습니닀.
  • 4. ACT! ESG는 서비슀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슀 소개 등의 목적윌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읞 개읞 정볎륌 요구할 수 있습니닀.

제14ì¡°(게시묌의 ꎀ늬)

  • 1. ACT! ESG는 닀음 각 혞에 핎당하는 게시묌읎나 자료륌 사전통지 없읎 삭제하거나 읎동 또는 등록 거부륌 할 수 있습니닀.
    • ① 닀륞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몚욕을 죌거나 명예륌 손상시킀는 낎용읞 겜우
    • ② 공공질서 및 믞풍양속에 위반되는 낎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킀는 겜우
    • ③ 불법복제 또는 핎킹을 조장하는 낎용읞 겜우
    • ④ 영늬륌 목적윌로 하는 ꎑ고음 겜우
    • â‘€ 범죄와 결부된닀고 객ꎀ적윌로 읞정되는 낎용음 겜우
    • ⑥ 닀륞 ‘읎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Ʞ타 권늬륌 칚핎하는 낎용읞 겜우
    • ⑩ ACT! ESG에서 규정한 게시묌 원칙에 얎Ꞌ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겜우
    • ⑧ Ʞ타 ꎀ계법령에 위배된닀고 판당되는 겜우
    • ⑹ 저작권에 묞제의 소지가 있는 자료의 겜우

제15ì¡°(개읞정볎볎혞)

  • 1. ACT! ESG는 ‘읎용자’의 개읞정볎 수집 시 서비슀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읞정볎륌 수집합니닀.
  • 2. ACT! ESG는 ‘읎용자’의 개읞정볎륌 수집·읎용하는 때에는 당핎 읎용자에게 ê·ž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륌 받습니닀.
  • 3. ACT! ESG는 수집된 개읞정볎륌 목적 왞의 용도로 읎용할 수 없윌며, 새로욎 읎용목적읎 발생한 겜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겜우에는 읎용·제공닚계에서 당핎 ‘읎용자’에게 ê·ž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륌 받습니닀. 닀만, ꎀ렚 법령에 달늬 정핚읎 있는 겜우에는 예왞로 합니닀.
  • 4. ACT! ESG가 제3항에 의핎 ‘읎용자’의 동의륌 받아알 하는 겜우에는 개읞정볎ꎀ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혞, Ʞ타 연띜처), 정볎의 수집목적 및 읎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볎제공 ꎀ렚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볎의 낎용) 등 「정볎통신망 읎용쎉진 및 정볎볎혞 등에 ꎀ한 법률」 제22ì¡° 제2항읎 규정한 사항을 믞늬 명시하거나 고지핎알 하며 ‘읎용자’는 얞제든지 읎 동의륌 철회할 수 있습니닀.
  • 5. ’읎용자’는 얞제든지 ACT! ESG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읞정볎에 대핮 엎람 및 였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윌며 ACT! ESG는 읎에 대핮 지첎 없읎 필요한 조치륌 ì·ší•  의묎륌 집니닀. 읎용자가 였류의 정정을 요구한 겜우에는 ACT! ESG는 ê·ž 였류륌 정정할 때까지 당핎 개읞정볎륌 읎용하지 않습니닀.
  • 6. ACT! ESG는 개읞정볎 볎혞륌 위하여 ‘읎용자’의 개읞정볎륌 췚꞉하는 자륌 최소한윌로 제한합니닀.
  • 7. ACT! ESG또는 귞로부터 개읞정볎륌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읞정볎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핎 개읞정볎륌 지첎 없읎 파Ʞ합니닀.
  • 8. ACT! ESG는 개읞정볎의 수집·읎용·제공에 ꎀ한 동의 란을 믞늬 선택한 것윌로 섀정핎 두지 않습니닀. 또한 개읞정볎의 수집·읎용·제공에 ꎀ한 ‘읎용자’의 동의 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슀륌 구첎적윌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읎 아닌 개읞정볎의 수집·읎용·제공에 ꎀ한 ‘읎용자’의 동의 거절을 읎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슀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닀.

제16ì¡°(Open Prompt의 의묎)

  • 1. ACT! ESG는 법령곌 읎 앜ꎀ읎 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륌 하지 않윌며 읎 앜ꎀ읎 정하는 바에 따띌 지속적읎고, 안정적윌로 서비슀륌 제공하는데 최선을 닀하여알 합니닀.
  • 2. ACT! ESG는 ‘읎용자’가 안전하게 읞터넷 서비슀륌 읎용할 수 있도록 ‘읎용자’의 개읞정볎(신용정볎 포핚)볎혞륌 위한 볎안 시슀템을 갖춰 서비슀륌 제공합니닀.
  • 3. ACT! ESG는 ‘읎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늬목적의 ꎑ고성 전자우펞을 발송하지 않습니닀.

제17ì¡°(저작권의 귀속 및 읎용제한)

  • 1. ACT! ESG가 작성한 저작묌에 대한 저작권 Ʞ타 지적재산권은 ACT! ESG에 귀속합니닀.
  • 2. ACT! ESG가 제공하는 “서비슀” 쀑 제휎계앜에 의핎 제공되는 저작묌에 대한 저작권 Ʞ타 지식재산권은 핎당 제공업첎에 귀속합니닀.
  • 3. ’읎용자’는 ACT! ESG륌 읎용핚윌로썚 얻은 정볎 쀑 ACT! ESG에게 지적재산권읎 귀속된 정볎륌 ACT! ESG의 사전 승낙 없읎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Ʞ타 방법에 의하여 영늬목적윌로 읎용하거나 제3자에게 읎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닀.
  • 4. ACT! ESG는 앜정에 따띌 ‘읎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겜우 당핎 ‘읎용자’에게 통볎하여알 합니닀.
  • 5. ‘회원’읎 “서비슀” 화멎 낎에 게시한 게시묌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닀. 당, 닀음 각 혞에 핎당하는 게시묌읎나 자료의 겜우 사전통지 없읎 삭제하거나 읎동 또는 등록 거부륌 할 수 있윌며, 핎당 ‘회원’의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싀시킬 수 있습니닀.
    • ① 닀륞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몚욕을 죌거나 명예륌 손상시킀는 낎용읞 겜우
    • ② 공공질서 및 믞풍양속에 위반되는 낎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킀는 겜우
    • ③ 불법복제 또는 핎킹을 조장하는 낎용읞 겜우
    • ④ 영늬륌 목적윌로 하는 ꎑ고음 겜우
    • 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닀고 읞정되는 낎용읞 겜우
    • ⑥ ACT! ESG가 닀륞 ‘회원’의 저작권 혹은 제3자의 저작권 등 Ʞ타 권늬륌 칚핎하는 낎용읞 겜우
    • ⑩ ACT! ESG에서 규정한 게시묌 원칙에 얎Ꞌ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겜우
    • ⑧ 슀팞성 게시묌읞 겜우
    • ⑹ Ʞ타 ꎀ계법령에 위배된닀고 판당되는 겜우

제18ì¡°(멎책조항)

  • 1. ACT! ESG는 천재지변, 전쟁 및 Ʞ타 불가항력, ACT! ESG의 합늬적읞 통제범위륌 벗얎난 사유로 읞하여 “서비슀”륌 제공할 수 없는 겜우에는 귞에 대한 책임읎 멎제됩니닀.
  • 2. ACT! ESG는 Ʞ간통신 사업자가 전Ʞ통신 서비슀륌 쀑지하거나 정상적윌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핎가 발생한 겜우 책임읎 멎제됩니닀.
  • 3. ACT! ESG는 “서비슀”용 섀비의 볎수, 교첎, 정Ʞ점검, 공사 등 부득읎한 사유로 발생한 손핎에 대한 책임읎 멎제됩니닀.
  • 4. ACT! ESG는 ‘읎용자’의 귀책사유로 읞한 “서비슀” 읎용의 장애 또는 손핎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닀.
  • 5. ACT! ESG는 ‘읎용자’의 컎퓚터 였류에 의핎 손핎가 발생한 겜우, 또는 ‘회원’읎 신상정볎 및 전자우펞 죌소륌 부싀하게 Ʞ재하여 손핎가 발생한 겜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닀.
  • 6. ACT! ESG는 ‘회원’읎 “서비슀”륌 읎용하여 Ʞ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싀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닀.
  • 7. ACT! ESG는 ‘회원’읎 “서비슀”륌 읎용하멎서 얻은 자료로 읞한 손핎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닀. 또한 ACT! ESG는 ‘회원’읎 “서비슀”륌 읎용하며 타 ‘회원’윌로 읞핎 입게 되는 정신적 플핎에 대하여 볎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닀.
  • 8. ‘회원’읎 “서비슀”에 게재한 각종 정볎, 자료, 사싀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낎용에 대핮 핎당 ‘회원’읎 책임을 부닎하며, ACT! ESG는 낎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읞핎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핎에 대하여는 아묎런 책임을 부닎하지 않습니닀.
  • 9. ACT! ESG는 ‘읎용자’ 상혞 간 및 ‘회원’곌 제3자 상혞 간에 “서비슀”륌 맀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핮 개입할 의묎가 없윌며, 읎로 읞한 손핎륌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닀.
  • 10. ACT! ESG는 “서비슀” 읎용곌 ꎀ렚하여 ‘회원’의 고의 또는 곌싀로 읞하여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핎에 대하여는 아묎런 책임을 부닎하지 않습니닀.
  • 11. ACT! ESG에서 ‘회원’에게 묎료로 제공하는 “서비슀”의 읎용곌 ꎀ렚핎서는 개읞정볎볎혞정책에서 정하는 낎용을 제왞하고 얎떠한 손핎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닀.

제19ì¡°(분쟁핎결)

  • 1. ACT! ESG는 ‘읎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윌로 ê·ž 사항을 처늬합니닀. 닀만, 신속한 처늬가 곀란한 겜우에는 ‘읎용자’에게 ê·ž 사유와 처늬음정을 슉시 통볎핎 드늜니닀.
  • 2. ACT! ESG곌 ‘읎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곌 ꎀ렚하여 ‘읎용자’의 플핎구제신청읎 있는 겜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Ʞꎀ의 조정에 따륌 수 있습니닀.

제20ì¡°(재판권 및 쀀거법)

  • 1. ACT! ESG곌 ‘읎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ꎀ한 소송은 대한믌국의 믌사소송법에 따륞 법원을 ꎀ할 법원윌로 합니닀.
  • 2. ACT! ESG곌 ‘읎용자’ 간에 제Ʞ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믌국법을 적용합니닀.
[부칙]

(1) 볞 앜ꎀ은 2023년 5월 1음부터 적용됩니닀.